Page 14 농구 워크북
P. 14









학생 평가지
3 주제 1 농구의 역사와 특성 알아보기 학년 반 번 이름:



핵심 개념 평가




평가 요소
핵심 역량 평가 기준 우수 보통 미흡
(핵심 개념)


농구의 역사에 관한 신뢰할 만한 정보를 다양하게 수집하였는
정보 수집 및 분석
가?
지식 정보
처리 역량

정보 활용 농구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활용하여 과제를 수행하였는가?





의사 표현 역량 -
자신이 조사한 정보를 정확하게 모둠원에게 전달하였는가?
언어적 표현 능력
의사소통
역량

의사 결정 능력 -
토의·토론 활동 시 상대의 의견을 경청하였는가?
갈등 조정 능력



공동체
역량 협동과 협업 능력 비주얼 싱킹 활동에 모둠원이 서로 협동하며 참여하였는가?





흥미도 활동에 흥미를 느끼며 적극적으로 참여하였는가?


















농구의 역사에 관한 정확한 정보 수집이 이루어지는지 평가한다.
평가의 비주얼 싱킹 활동을 통해 농구의 역사를 쉽고 명확하게 전달하는지 평가한다.
방향 모둠원과의 협력 활동 속에서 상대의 의견을 경청하고, 자신의 의견을 명확하게 전달하는지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12 농구 수업 매트릭스






농구 교수 작업 04.indd 12 2018-06-15 오후 3:26:27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