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93 농구 워크북
P. 93









생활기록부 기재 예시




학생 종합 평가 기록지



학생의 성장과 발달을 다음 양식을 활용하여 서술식으로 기록하되, 양식은 교사 개인의 성향, 학교의 특성, 반영 요소 등
을 고려해 수정하여 사용하도록 한다.

반영 요소 참여도(A), 흥미(B), 진로(C), 핵심 역량(D), 종합 의견
학생 교과 역량(E)



 농구의 역사를 조사하는 과정에서 흥미를
 주제 1. A-농구의 역사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깊이 있게 조사
가지고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다양한 정보를
함. B-농구가 대중 스포츠가 될 수 있었던 사건, 기록, 인물 등의
깊이 있게 조사함. 경기의 흐름에 대한 분석
A학생 정보를 수집하는 과정에 흥미를 가짐. …
력이 뛰어나고, 농구 리그전에서 해설가 역
주제 8. … C-농구 해설가 역할을 맡아 경기의 흐름을 분석하고
할을 맡아 흥미진진한 해설로 즐거운 분위
흥미진진하게 해설하여 즐거운 분위기를 조성함. …
기를 조성함.






B학생













C학생













.
.
.









작성요령
•수업 중 기록한 내용을 바탕으로 기재한다.
•수업 차시의 ‘주제 영역-반영 요소(알파벳으로 표시)-관련 내용’ 순으로 기재한다.
•기재된 내용을 종합하여 종합 의견으로 정리한 후 생활기록부에 기록한다.

생활기록부 기재 예시 91






농구 교수 작업 04.indd 91 2018-06-15 오후 3:27:07
   88   89   90   91   92   93   94   95   96   97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