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109 - 2020 도서목록(내지인쇄용)-0716
P. 109
카피라이팅 소비자 행동 심리
•판 형 4×6배판(4도 컬러) •판 형 4×6배판(4도 컬러)
•가 격 8,500원(244쪽) •가 격 10,000원(252쪽)
•승 인 서울특별시교육청 •승 인 서 울특별시교육청
(2009.1.22/2009-029-심) (2009.1.22/2009-118-심)
•발행일 2009년 2월 5일 •발행일 2009년 2월 10일
•ISBN 978-89-91812-32-1 •ISBN 978-89-91812-38-3
차례 Ⅰ. 광고와 카피 차례 Ⅰ. 소비자와 마케팅
Ⅱ. 광고와 카피의 전략 Ⅱ. 소비자의 지각과 기억 과정
Ⅲ. 광고 아이디어 Ⅲ. 소비자의 행동 학습
Ⅳ. 카피라이팅의 실무 기초 Ⅳ. 소비자 심리와 개인
Ⅴ. 매체별 카피라이팅의 실제 Ⅴ. 소비자의 태도와 태도 변화
Ⅵ. 소비자 환경 요인
집필진 소개
집필진 소개 강용구 _ 동구마케팅고 교사 김범종 _ 서원대학교 교수
조태현 _ 가촌경영연구소 소장 지명구 _ 대한산업인력개발원 대표
김상률_우 송대학교 교수, 유나이티드 브랜드 대표 황병일 _ 서원대학교 교수
김유욱 _ 동구마케팅고 교사 백승수 _ 동구마케팅고 교사
공연 기획 일반 문화 콘텐츠 일반
•판 형 4×6배판(4도 컬러) •판 형 4×6배판(4도 컬러) 특성화 고등학교
•가 격 10,000원(248쪽) •가 격 10,000원(280쪽) 전문 교과 교과서
•승 인 서울특별시교육청 •승 인 서 울특별시교육청
(2009.1.22/2009-122-심) (고교-31-009-01-16)
•발행일 2009년 2월 10일
•ISBN 978-89-91812-39-0 •발행일 2016년 3월 1일
•ISBN 979-11-5672-091-1
차례 Ⅰ. 공연 기획 개론
Ⅱ. 공연 콘셉트와 기획서 작성 차례 Ⅰ. 문 화 콘텐츠의 개념과 문화 콘텐츠
Ⅲ. 공연 운영 산업의 중요성
Ⅳ. 공연 연출
Ⅴ. 공연 결산 Ⅱ. 문화 콘텐츠 산업 분야
Ⅲ. 문화 상품과 소비자 행동
집필진 소개 Ⅳ. 문화 콘텐츠 기획과 마케팅
Ⅴ. 문화 관광 산업의 이해
전성환 _ 국제예술대학교 공연기획과 교수
김면철, 박영희, 유혜란, 이경신, 이승문 집필진 소개 김상범 _ 선정관광고등학교 교사
김창훈 _ 서울종합예술학교 교수
김유욱 _ 동구마케팅고등학교 교사
백승수 _ 동구마케팅고등학교 교사
엔터테인먼트 경영 연예 매니지먼트 실무
※학습프로그램: Auto CAD, 3DS Max •판 형 4×6배판(4도 컬러)
•가 격 10,000원(208쪽)
•판 형 4×6배판(4도 컬러) •승 인 서 울특별시교육청
•가 격 10,000원(224쪽)
•승 인 서 울특별시교육청 (2011.1.4/2011-89-심)
•발행일 2011년 2월 15일
(2010.1.25/2010-042-심) •ISBN 979-11-5672-166-6
•발행일 2010년 1월 20일
•ISBN 978-89-91812-42-0 차례 Ⅰ. 연예 매니지먼트의 이해
Ⅱ. 연예 매니지먼트 환경
차례 Ⅰ. 엔터테인먼트 경영의 이해 Ⅲ. 연예 매니저의 업무
Ⅱ. 엔터테인먼트 경영의 업무 및 특징 Ⅳ. 연예인 관리 실무
Ⅲ.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의 제작
Ⅳ. 엔 터테인먼트 콘텐츠의 유통과 판매
집필진 소개 이호영 _ (전)경기대학교 교수 집필진 소개 이세연 _ J&S 엔터테인먼트
이정민 _ 경기대학교 교수
장영란 _ 서울문화고 교사 장영란 _ 서울문화고 교사 특성화 고등학교 전문 교과 교과서 | 109
조도형 _ 한국방송예술진흥원 조도형 _ 한국방송예술진흥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