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83 - 2020 도서목록(내지인쇄용)-0716
P. 83

2015

마케팅과 광고경영·금융

마케팅과 광고의 기본 개념과 원리를 쉽게 익히는 교과서

                           차례              Ⅴ. 소비자 행동                                               2015 개정 교육과정
                                                                                               전문 교과Ⅱ 교과서・관련 도서
                          Ⅰ. 마케팅의 이해          1 소비자 행동의 이해
                                              2 구매 의사 결정 과정
                             1 마케팅의 개념        3 구매 의사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2 마케팅 환경의 변화     4 소비자 운동

                          Ⅱ. 마케팅 전략        Ⅵ. 서비스 마케팅

                             1 마케팅 전략의 개념     1 서비스 마케팅의 개념 및 종류
                             2 STP 전략         2 서비스 상품과 서비스 프로세스
                             3 마케팅 통계 조사      3 서비스 품질 관리
                             4 특수 마케팅
                                              •대단원별 평가 문제 수록
                          Ⅲ. 마케팅 믹스 전략

                             1 제품 전략
                             2 가격 전략
                             3 유통 전략
                             4 촉진 전략

                          Ⅳ. 광고

                             1 광고의 개념
                             2 광고 메시지 개발
                             3 광고 매체 선정
                             4 광고 효과 평가

•판 형	 변형 국배판(210×263)       교과서 특장점
•쪽 수	 280쪽
•가 격	 9,500원              ❶ 학습의 전 과정이 ‘도입 – 본문 전개 – 마무리 평가’까지 체계적인
•승 인	 대전광역시교육청               수업이 이루어지도록 구성
•발행일	 2018년 3월 1일(초판)
•ISBN	 979-11-5672-223-6  ❷ 최신 다양한 ‘마케팅과 광고’ 사례 제시를 통한 수업의 관심과 흥미를
                             높인 교과서

                          ❸ 친숙한 실생활 관련 소재의 다양한 활동을 통한 실무 능력 향상
                             (조사, 실습, 사례 연구, 토의, 토론, 마케팅 전략 세우기, 보고서 작성
                             및 발표 등)

 집필진 소개                     김진경 _ 공주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이설아(금곡고등학교 교사)
권주형 _ 광명경영회계고등학교 교사 	
                                             2015 개정 교육과정 특성화 고등학교 전문 교과Ⅱ 기업과 경영/마케팅과 광고 | 83
   검토진

•배상현(청담고등학교 교사)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