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83 - 2020 도서목록(내지인쇄용)-0716
P. 83
2015
마케팅과 광고경영·금융
마케팅과 광고의 기본 개념과 원리를 쉽게 익히는 교과서
차례 Ⅴ. 소비자 행동 2015 개정 교육과정
전문 교과Ⅱ 교과서・관련 도서
Ⅰ. 마케팅의 이해 1 소비자 행동의 이해
2 구매 의사 결정 과정
1 마케팅의 개념 3 구매 의사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2 마케팅 환경의 변화 4 소비자 운동
Ⅱ. 마케팅 전략 Ⅵ. 서비스 마케팅
1 마케팅 전략의 개념 1 서비스 마케팅의 개념 및 종류
2 STP 전략 2 서비스 상품과 서비스 프로세스
3 마케팅 통계 조사 3 서비스 품질 관리
4 특수 마케팅
•대단원별 평가 문제 수록
Ⅲ. 마케팅 믹스 전략
1 제품 전략
2 가격 전략
3 유통 전략
4 촉진 전략
Ⅳ. 광고
1 광고의 개념
2 광고 메시지 개발
3 광고 매체 선정
4 광고 효과 평가
•판 형 변형 국배판(210×263) 교과서 특장점
•쪽 수 280쪽
•가 격 9,500원 ❶ 학습의 전 과정이 ‘도입 – 본문 전개 – 마무리 평가’까지 체계적인
•승 인 대전광역시교육청 수업이 이루어지도록 구성
•발행일 2018년 3월 1일(초판)
•ISBN 979-11-5672-223-6 ❷ 최신 다양한 ‘마케팅과 광고’ 사례 제시를 통한 수업의 관심과 흥미를
높인 교과서
❸ 친숙한 실생활 관련 소재의 다양한 활동을 통한 실무 능력 향상
(조사, 실습, 사례 연구, 토의, 토론, 마케팅 전략 세우기, 보고서 작성
및 발표 등)
집필진 소개 김진경 _ 공주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이설아(금곡고등학교 교사)
권주형 _ 광명경영회계고등학교 교사
2015 개정 교육과정 특성화 고등학교 전문 교과Ⅱ 기업과 경영/마케팅과 광고 | 83
검토진
•배상현(청담고등학교 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