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11 고등학교 프로그래밍 교과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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Ⅲ
Ⅲ 우리는
이 교과서를 통해
프로그래밍 설계와 구현 무엇을 배울까요?
1 프로그래밍의 설계와 절차 188
수행 평가 사용자 요구 사항 분석 204
내 실력 확인하기 205
2 프로그래밍의 실제 Ⅰ 206
•콘솔 응용 프로그래밍 207
•하드웨어 제어용 프로그래밍 216
수행 평가 동전 게임 프로그램 구현 224
내 실력 확인하기 225
3 프로그래밍의 실제 Ⅱ 226
•윈도 응용 프로그래밍 227
실습하기 1 공용 컨트롤 사용하기 231
실습하기 2 리스트 뷰 컨트롤 사용하기 237
실습하기 3 파일 생성하기 240 부록
실습하기 4 파일 읽어오기 241
•윈도 응용 프로젝트 개발하기 242
실습하기 5 주 메뉴(frmMain.cs) 프로그램 구현하기 245 •정답 및 해설 266
실습하기 6 성적 입력 모듈(Form 12) 프로그램 구현하기 247 •찾아보기 284
실습하기 7 총점/평균/등급 계산 모듈(Form 21) •사진 자료 286
프로그램 구현하기 253 •참고 문헌/참고 사이트 287
실습하기 8 학급 일람표 모듈(Form 31) 프로그램 구현하기 255
도전! 프로젝트 262
대단원 마무리 평가 264
(책)2015프로그래밍-교과서3차심의본 본문.indb 9 2017-09-05 오후 4: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