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39 농구 워크북
P. 39
주제 4 패스와 캐치! 꿈을 향한 도전과 희망
학생 활동지 학년 반 번 이름: 모둠명:
4
과제 카드 및 체크 리스트(러닝 패스)
농구의 패스 기능을 충분히 연습하고, 숙련 정도를 확인해 보자.
1 활동 방법
■ 농구 경기의 패스 기능을 연습한다.
•10m의 간격을 두고 양쪽 끝에 고깔을 놓는다.
•6명이 한 조가 되며 양쪽으로 나누어 위치한다.
• 가장 앞쪽의 학생이 공을 맞은편 학생에게 패스한 후 맞은편 조의 뒤쪽
으로 달려간다.
•공을 받은 학생은 위의 과정을 반복한다.
•모든 학생이 시작할 때의 위치로 돌아오기까지의 시간을 측정한다.
•기록 10점, 자세 10점으로 평가한다.
2 활동 내용
활동 내용 성취 수준
15초 이내 우수
15.1~19초 보통
19.1초 이상 미흡
3 활동 도전
위의 활동을 반복 측정한 기록을 적고, 고쳐할 점을 적어 보자.
시기 1차 2차 3차 4차 5차 6차 7차 8차 9차 10차 비고
기록(초)
고쳐야 할 점
주제 4 37
농구 교수 작업 04.indd 37 2018-06-15 오후 3:26: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