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11
P. 11














총론













Ⅰ 2015 개정 『진로와 직업』 교육 과정의 이해

1. 진로 교육 개관
2. 2015 『진로와 직업』 교육 과정의 개정 방향
3. 2015 개정 『진로와 직업』 교육 과정의 핵심 역량
4. 2015 개정 『진로와 직업』 중학교 교육 과정 해설
5. 진로 교육의 최근 이론과 최신 동향



Ⅱ 교과서와 지도서의 개발 방향

1. 교과서의 개발 방향
2. 지도서의 개발 방향




Ⅲ 『진로와 직업』 교수·학습 방법

1. 『진로와 직업』 교수 · 학습 개관
2. 『진로와 직업』 교수 · 학습 방법
가. 강의식 수업 나. 토론 학습
다. 문제 해결 학습 라. 프로젝트 학습
마. 협동 학습



Ⅳ 『진로와 직업』 평가 방법

1. 평가 개관
2. 평가 방법과 실제




Ⅴ 『진로와 직업』 연간 지도 계획

1. 한 개 학년으로 편성 · 운영할 경우 - 34차시
2. 두 개 학년 이상으로 편성 · 운영할 경우 - 68차시






















중등직업_지도서_총론_(010~043)_3.indd 9 2017-07-25 오후 1:09:59
   6   7   8   9   10   11   12   13   14   15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