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9 고등학교 마케팅과 광고 교과서
P. 9
Ⅳ 광고
1 광고의 개념 ���������������� 154
1. 광고의 이해 ��������������� 155
2. 광고의 기능 ��������������� 157
2 광고 메시지 개발 ������������� 162
1. 광고 메시지의 이해 ������������ 163
2. 광고 메시지 작성의 실제 ��������� 165
3. 광고 메시지 집행 ������������� 169
3 광고 매체 선정 �������������� 174
1. 광고 매체 유형 �������������� 175
2. 매체별 광고의 실제 ������������ 181
4 광고 효과 평가 �������������� 186
1. 광고 효과의 이해 ������������� 187
2. 광고 효과 평가의 실제 ����������� 189
■ 대단원 평가 문제 �������������� 198
Ⅴ 소비자 행동 Ⅵ 서비스 마케팅
1 소비자 행동의 이해 ������������ 202 1 서비스 마케팅의 개념 및 종류 ������� 244
1. 소비자 행동의 개념 ������������ 203 1. 서비스 마케팅의 이해 ����������� 245
2. 소비자 정보 처리 과정의 이해 ������� 205 2. 서비스 마케팅의 종류 ����������� 248
2 구매 의사 결정 과정 ������������ 212 2 서비스 상품과 서비스 프로세스 ������ 252
1. 관여도 ������������������ 213 1. 서비스 상품의 이해 ������������ 253
2. 제품의 구매 결정 과정 ����������� 214 2. 서비스 프로세스 ������������� 257
3 구매 의사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222 3 서비스 품질 관리 ������������� 262
1. 개인적 요인 ���������������� 223 1. 서비스 품질 관리의 이해 ���������� 263
2. 심리적 요인���������������� 225 2. 서비스 품질 평가 ������������� 265
3. 문화적·사회적 요인 ����������� 227
■ 대단원 평가 문제 �������������� 270
4 소비자 운동 ���������������� 232
1. 소비자의 권리와 책임 ����������� 233 부록 • 대단원 평가 문제 정답 �������� 272
2. 소비자 운동의 이해 ������������ 236 • 찾아보기 �������������� 274
• 참고 문헌 및 사진 자료 출처 ����� 276
■ 대단원 평가 문제 ��������������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