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27 고등학교 마케팅과 광고 교과서
P. 27










중단원 마무리


마케팅의 개념에 대하여 1. 마케팅의 현대적 의미를 써 보자. (p.11)
어떤 지식을 갖게 되었
나요?










2. 마케팅 개념의 발전 과정과 특징을 정리해 보자. (p.22~23)




생산 및 제품
지향적 개념 생산




판매 지향적 개념
판매




마케팅 지향적 개념 유통
마케팅



사회 지향적 개념 고객
사회
환경



성찰해 봅시다 학습한 내용을 얼마나 이해했는지 평가하고 성찰해 보자.

이해도
평가 기준
예 아니요

1. 마케팅의 의미와 중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2. 마케팅을 종류별로 분류할 수 있다.

3. 마케팅 관리의 개념을 현대적 관점에서 설명할 수 있다.
4. 마케팅 개념의 발전 과정을 예를 들어 설명할 수 있다.

성찰 내용







1. 마케팅의 개념 25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