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43 고등학교 마케팅과 광고 교과서
P. 43
중단원 마무리
마케팅 환경의 변화에 1. 마케팅 환경 변화 요인을 3개 이상 적어 보자. (p.27~30)
대하여 어떤 지식을 갖
게 되었나요?
2. 관계 마케팅의 과정과 내용을 정리해 보자. (p.33)
고객 획득
고객 강화
고객 유지
성찰해 봅시다 학습한 내용을 얼마나 이해했는지 평가하고 성찰해 보자.
이해도
평가 기준
예 아니요
1. 마케팅 환경 변화에 대한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2. 고객 지향적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3. 마케팅 경로의 다양화 전략을 예를 들어 설명할 수 있다.
성찰 내용
2. 마케팅 환경의 변화 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