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43 고등학교 마케팅과 광고 교과서
P. 43










중단원 마무리


마케팅 환경의 변화에 1. 마케팅 환경 변화 요인을 3개 이상 적어 보자. (p.27~30)
대하여 어떤 지식을 갖
게 되었나요?












2. 관계 마케팅의 과정과 내용을 정리해 보자. (p.33)




고객 획득





고객 강화




고객 유지














성찰해 봅시다 학습한 내용을 얼마나 이해했는지 평가하고 성찰해 보자.

이해도
평가 기준
예 아니요
1. 마케팅 환경 변화에 대한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2. 고객 지향적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3. 마케팅 경로의 다양화 전략을 예를 들어 설명할 수 있다.
성찰 내용







2. 마케팅 환경의 변화 41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